-
희주네 국수와 낙지비빔밥 - 낙지비빔밥여행 2020. 9. 20. 08:30
-지금 하나요?
일요일 쉽니다!
월~토요일 영업시간 오전 10시 30분 ~ 오후 8시 30분까지
라스트 오더가 8시 30분에 들어가더라도 9시까진 다 드실때까지 기다려 주시긴 합니다만 혼자 먹다보면 아무래도 부담되니 8시15분 전까지 가시는 걸 추천 드려요.
-뭐 시키죠?
전 메뉴가 다 고루 인기 있습니다. 비오면 잔치국수, 날더우면 비빔국수, 날추우면 만두국, 심지어 콩국수 팥칼국수 평도 괜찮아 보입니다.
그래도 대표 메뉴인 낙지 비빔밥은 꼭 드시구요. 잔치국수, 비빔국수, 불고기 비빔밥, 냉묵밥, 쫄면 중에서 하나 더 고르시길 추천 드립니다. 개인적으론 밥류를 시키면 잔치국수가 서비스로 나오니 밥종류 2개 시키는걸 추천드려요. 아쉬우면 비빔국수나 쫄면 하나 더 시키는걸로? 낙지 비빔밥의 경우 맵기 정도를 선택하실수 있는데 살짝 맵게 드시는게 느끼함도 없이 깔끔하고 좋습니다.
-양 많나요?
양 충분히 많습니다. 밥 종류를 시키면 잔치국수가 덤으로 나오는데 밥을 두개 시켜서 맛뵈기용이 아니라 그냥 일인분이 더 나왔습니다. 혹여 양이 모자라면 다른 메뉴 하나 더 시키세요. 가격도 저렴하고 모든 메뉴 맛 있습니다.
-혼자 가서 먹을수 있나요?
많은 분들 혼자와서 드세요. 인근 가게 사장님이나 알바생들 다 혼자와 먹고 갑니다.
-포장 되나요?
포장 됩니다. 포장이나 배달 전문점이 아니므로 매장에서 드시는 게 더 좋습니다.
-카드 되나요?
카드, 현금 구분없이 친절히 응대해 주세요. 계산은 후불입니다.
-주차는 어디에 하죠?
은근 어렵습니다. 가게앞 도로변 낮시간 이동 주차 단속 차량이 돕니다. 대략 오후경(1시30분부터 5시 사이) 돈다고는 하나 그 말에 누구도 책임지지 않습니다. 오전 10시에서 오후6 사이에는 단속될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뒷골목 주차하면 되지만 평일 낮시간에도 자리 많이 없고 난이도도 높습니다. 인근 공영 주차장 멉니다. 요령껏 주차하시거나 맘편히 단속시간을 피해 가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 역에서 어떻게 가나요?
걸어가기 좀 멉니다. 인천 부개역 2번 출구에서 약 800미터 걸어가셔야 하구요. 버스를 타고 근처에서 내릴순 있는데 버스 배차 간격 생각하면 슬슬 걸어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미소가정의원, 쉐이드트리, 위즈블리브런치 근처.
송내역이나 부천의 경우는 걸어가기 멉니다. 버스 타세요. 33번 66번
정류장명 벗꽃마을(11-005)
-네비에서 검색이 안돼요.
부천 상이로 39 (지번: 상동 600-9)
-전화번호는?
032-321-3311
-그 외 참고사항.
사장님 내외분 참 좋은 분들이십니다. 그냥 얼굴에 써있어요. 나 무단횡단도 안할 사람이라고~
숏컷에 여사장님이 주방에 계시는데 평일엔 혼자 메뉴 소화하시는거 보면 손이 참 빠르시고 야물딱 지세요. 젊으셨을때 멋 좀 부리셨을 법한 상당한 미인이십니다. 그냥 손님들 뭐라도 하나 더 챙겨 주려고 눈 반짝반짝 하시는 거 보면 때론 걱정도 됩니다.
단정한 외모의 남자 사장님이 홀을 보시는데 의외로 고지식하고 허당끼 있으십니다. 간혹 돈 받는것도 잊어버리시는데 손님들이 다시 찾아와 드리더라구요. 남자 사장님 역시나 너무 선하세요.
두분다 너무 착하세요. 이 어려운 시기에 배달도 하고 이래저래 사람도 쓰면 좋으련만 주말만 사람 쓰시는거 같습니다. 딱봐도 싫은 소리 못해서 사람 못 쓰실 그런 성격? 그래서 더 팔아줘야 할 것 같은? 그런데 이미 맛집이에요~ 단골분들도 많으신것 같구요. 평소 식사시간엔 손님도 많아 보입니다. 그래도 멀지 않으시면 꼭 한 번 드셔보세요.
간혹 너무 바쁘시면 당근 같은 채소가 채쳐 나오는데 좀 덜 썰려 나올때 있구요. 국수, 쫄면 물끼 짠다고 짜고 주시는데 간혹 물기 많을때 있구요. 이거 필히 제거하고 드세요. 양념 흐려지면 맛 없습니다. 간혹 김치 컨디션 나쁠때 있습니다.
카카오맵
네이버지도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원조광명할머니빈대떡 - 빈대떡 (1) 2020.02.26 학교 가는 길 - 라볶이 (0) 2020.02.13